핸디형 1.45kg·스틱형 2.58kg 가벼운 무게 장점
[미디어펜=김견희 기자]테팔은 강력한 흡입력과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는 '테팔 무선청소기 엑스포스 8.60 라이트' 3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 테팔 무선청소기 엑스포스 8.60 라이트./사진=테팔 제공

2개의 모터가 장착된 이 제품은 분당 4만6000번 고속 회전하는 메인 모터가 강력한 흡입력을 생성하고, 흡입구의 소프트 롤러를 작동 시키는 모터가 분당 8500번 회전하며 보다 깨끗하고 완벽하게 바닥의 먼지를 제거한다.

또한 흡입된 큰 먼지를 필터링해주는 먼지 분리기 속에 공기청정 필터가 추가로 탑재되어있어, 미세먼지까지 정화된 깨끗한 공기를 배출해 준다.

먼지통, 먼지 분리기, 공기청정 필터는 버튼 한 번으로 손쉽게 본체와 분리할 수 있으며, 구성품 모두 물 세척이 가능해 깨끗한 유지 및 관리가 가능하다.

가벼운 무게 또한 주목할 만하다. 핸디형 1.45kg, 스틱형 2.58kg의 경량으로 누구나 손목에 무리 없이 편안하게 청소할 수 있다.

여기에 두 가지 종류의 일체형 솔 브러시로 별도의 액세서리 변경 없이 소프트 롤러 헤드만 분리하면 천장 틈새와 같은 높은 위치의 먼지 제거가 가능하고, 길이 연장 봉을 제거하면 핸디형으로도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배터리의 경우 일반모드 기준으로 최장 45분 연속 사용할 수 있다. 분리형 배터리로 배터리 교체도 편리하다. 색상은 블랙골드, 실버그레이, 실버블루 3가지다. 
[미디어펜=김견희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