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다빈 기자]호텔신라, 프로스펙스, 롯데칠성음료 에비앙, 오뚜기가 신제품을 선보였다. '신라 다이닝 앳 홈' 밀키트, 프로스펙스 덕다운 자켓 2종, 에비앙 '캠핑 홈리빙 굿즈', 오뚜기 '제주담음 흑돼지카레·한라봉마말레이드' 등이 출시됐다. 

◆호텔신라, '신라 다이닝 앳 홈' 밀키트 출시

   
▲ 호텔신라 '신라 다이닝 앳 홈' 이미지./사진=호텔신라


호텔신라가 밀키트 '신라 다이닝 앳 홈(SHILLA DINING at Home)'을 출시했다. '집에서 즐기는 호텔 파인 다이닝'을 모티프로 신라호텔에서 사용하는 동일한 식재료와 레시피를 사용했다. 이번에 출시한 밀키트는 △안심 스테이크 △떡갈비 △메로 스테이크 총 3종으로, 삼성전자의 조리기기 ‘비스포크 큐커’를 통해 조리할 수 있는 전용 밀키트다. 안심 스테이크 키트는 미국의 CAB 인증을 받은 블랙 앵거스 비프에 트러플(송로버섯)과 마데이라 와인으로 만든 페리구 소스로 구성했다. 떡갈비 키트 역시 CAB 블랙 앵거스 비프 중 갈비 원육을 다져 만들었다. 메로 스테이크 키트에는 메로구이와 함께 유자와 오렌지를 넣어 만든 시트로스 소스가 들어있다. 신라 다이닝 앳 홈 밀키트 안심 스테이크와 떡갈비는 '마이셰프'에서, 메로 스테이크는 '프레시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프로스펙스, 덕다운 자켓 2종 출시

   
▲ 프로스펙스 '스포츠 헤비 숏 기장 다운' 이미지./사진=프로스펙스

프로스펙스가 숏다운 디자인의 덕다운 자켓 2종을 출시한다. 남성용 ‘스포츠 헤비 숏 기장 다운’은 오리털 충전재와 함께 등쪽 발열 안감을 적용해 보온성을 강화한 헤비 다운이다. 2레이어의 폴리 소재로 생활 방수 기능이 있다. 후드는 탈부착이 가능해 떼어 내면 목까지 올라오는 하이넥 스타일의 자켓이 된다. 색상은 △베이지 △블랙 △오렌지 △차콜로 출시됐다. 여성용 ‘액티브 미드 스포츠 다운’은 신축성이 좋은 소재로 활동성에 중점을 둔 중량 다운이다. 오리털 충전재에 발열 프린트 안감을 적용해 제작했다. 색상은 화이트, 블랙 2가지로 출시됐다.

◆롯데칠성음료 에비앙, '캠핑 홈리빙 굿즈' 출시

   
▲ 에비앙 '캠핑 홈리빙 굿즈' 이미지./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수입·판매하는 에비앙이 11~12월 두 달간 칠성몰을 통해 ‘연말엔(&) 에비앙’ 이벤트를 열고 '캠핑 홈리빙 굿즈(Goods)'가 포함된 패키지를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패키지는 총 2종 '에비앙, 캠핑컵 패키지'와 '에비앙, 캠핑컵, 무드등 패키지'로 한정 수량 판매된다. 롯데칠성음료는 11월 행사 기간 동안 에비앙을 구매한 소비자 300명을 추첨해 티빙(TVING) 3개월 이용권을 제공한다. 12월에는 극세사 무릎 담요, 자수 파우치 세트, 커튼, 파티션 등으로 활용 가능한 대형 패브릭 포스터와 엽서 등이 포함된 한정 수량 패키지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뚜기, '제주담음' 흑돼지카레·한라봉마말레이드 출시

   
▲ 오뚜기 '제주담음 흑돼지카레·한라봉마말레이드' 이미지./사진=오뚜기

오뚜기는 제주 특화 브랜드 ‘제주담음’의 △제주 흑돼지카레 △제주 한라봉마말레이드를 선보인다. 제주 흑돼지카레는 제주산 흑돼지에 감자, 당근, 볶은양파 등을 넣고 제주산 온주감귤과 감귤 농축액을 첨가한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기존 카레 대비 25% 증량한 파우치 형태로 출시됐다. 함께 선보인 제주 한라봉마말레이드는 제주산 감귤과 한라봉, 하귤을 사용한 잼이다.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판매하고 있다. 오뚜기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신제품 2종과 레시피 카드, 특별 제작 패키지, 쇼핑백 등으로 구성된 기프트박스도 한정 수량 판매한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