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계열 종합유선방송사업자인 현대HCN(대표 강대관)이 23일 케이블업계 최초 코스피 상장을 기념해 2011년 1월 31일까지 ‘코스피 상장기념 고객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현대HCN이 코스피 상장에 원동력이 되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마련한 이벤트로, 행사기간 동안 온라인 경품응모를 신청한 가입자들에게 해외여행 상품권(300만원)과 호텔숙박권, 닌텐도 Wii 등 푸짐하고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인터넷과 함께 디지털 TV나 인터넷 전화를 신청한 신규가입자들에게는 상품권(5만원)과 설치비 전액무료, 인터넷 4개월 무료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이번 이벤트에 대해 강대관 현대HCN 대표는 “현대HCN이 업계 최초로 코스피에 상장하는 쾌거를 만들어 낼 수 있었던 것은 고객들이 주신 큰 사랑 덕분이다.”라며 “코스피 상장에서 멈추지 않고, 이를 기점으로 다양한 신규 서비스와 채널을 런칭하는 등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하여 최고의 MSP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HCN은 국내 5대 종합유선방송사업자(MSO)로 케이블 업계를 주도하고 있으며, 국내 가입자들에게 다양한 채널을 공급하고 난시청 해소에 기여해왔다. 또한 지난 15일 자회사인 현대미디어에선 아웃도어전문 채널(ONT)을 신규 런칭하여 PP사업 확장에도 힘을 쏟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