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11시 현재 댓글 2400여 개

포털싸이트 다음이 집계한 23일 최다댓글뉴스는 YTN의 "룸에 가면 '자연산'을 찾는다, 안상수 대표 발언 논란"이 차지했다. ( http://media.daum.net/politics/assembly/view.htmlcateid=1018&newsid=20101223060304211&p=YTN )


이 기사는 “한나라당 안상수 대표가 성형 수술을 하지 않은 여성을 '자연산'이라고 지칭하는 등 성희롱성 발언을 해 물의를 빚고 있습니다. 파문이 커지자 한나라당은 오해의 소지를 일으켜 죄송하다고 사과했고, 야당은 여성 비하 발언의 책임을 지고 정계를 떠나라고 요구했습니다”라고 보도했다.


23일 최다댓글뉴스인
▲23일 최다댓글뉴스인 YTN의 "룸에 가면 '자연산'을 찾는다, 안상수 대표 발언 논란"


bpr님은 “그동안 정치인들 중에선 별 희한한 괴벽을 지닌 놈들이 많았다고 한다. 어떤 정치인은 룸에 가기만 하면 아가씨의 보짓털을 뽑는 놈이 있었다고 하지. 그놈도 유명했던 놈인데. 어떤 놈은 삽입은 안 한 채 두어 시간 정도 문지르기만 하는 놈도 있었다지. 어떤 놈은 가운뎃손가락을 그곳에 넣은 채 술만 마시는 놈도 있다고 하고. 상수는 언제부턴가 자연산의 참맛을 느낀 후 자연산만 찾게 된 놈이라고 고백하고”라고 비난했다.


lucidream님은 “저런 것도 정치인이고, 당대표라니... 미치겠다. 보온병에다가 이제 자연산인가 저따위 생각과 견해로 국민을 보고있다는 건데. 참 추잡스런 마음으로 정치를 하는구만. 누구는 안마는 못생긴여자가 서비스가 좋다더니. 누구는 룸에 가면 자연산을 찾는 구만. 고결한 것 까지는 바라지 않는다. 제대로 된 의식이라도 차려라.. 저런 미친놈들을 국가의 대표로 삼고 있으니 부끄럽구만”이라고 말했다.


bluewave님은 “우리나라는성희롱도선진국이되어야합니다 자연산을좋아하고..... 보온병과탄피를구분못하고....오줌똥을구분못하고....저런사람을여당대표로모셨으니우리나라는...성희롱에서도서계선진국입니다....우리나라의자랑입니다...세계무례지국으로써필요충분한조건을갖추었습니다....G20에서성희롱도평가하는가봅니다...저런사람을여당대표로모신우리국민은선진국민입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