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구독 플랫폼...경쟁력 대폭 강화
[미디어펜=김견희 기자] SK매직은 필립스생활가전코리아와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JBP)을 체결하고, 렌탈 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한 상호 협력 관계를 구축해 나갈 방침이라고 7일 밝혔다.

   
▲ 7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SK매직 본사에서 열린 협약식에서 이보형 SK매직 마케팅본부장과 신봉규 필립스생활가전코리아 대표이사가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SK매직 제공

이날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SK매직 본사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이보형 SK매직 마케팅본부장과 신봉규 필립스생활가전코리아 대표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양사는 가전 및 렌탈 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한 사업을 공동 추진하고, 양사가 가진 핵심 역량과 기술을 바탕으로 상호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이를 위해 필립스의 다양한 가전 제품을 △SK매직 플랫폼에서 판매 △필립스 제품과 SK매직의 전문적인 방문관리 서비스를 결합한 렌탈 상품 출시 △SK그룹 관계사 및 다양한 구독플랫폼으로 판매 채널 확장 등 다양한 분야를 통해 적극적인 협업하기로 했다.

신봉규 필립스생활가전코리아 대표이사는 “주기적인 방문 관리 서비스가 포함된 렌탈 서비스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이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고퀄리티의 커피를 즐기셨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파트너사와의 협력 관계를 구축 및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이보형 SK매직 마케팅본부장은 "양사가 지닌 핵심 역량을 바탕으로 고객 맞춤형 렌탈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는 좋은 계기라고 생각한다”며 “SK매직은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형태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홈 라이프 큐레이션 컴퍼니(Home Life Curation Company)'로 진화하기 위해 보다 다양한 기업과의 전략적 제휴를 이어갈 것이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견희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