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냉장고 신제품 18종 출시
‘크래프트 아이스’ 탑재한 냉장고 라인업 강화
[미디어펜=조우현 기자]LG전자가 22년형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냉장고 신제품 18종을 19일부터 순차 출시한다.

18일 LG전자에 따르면 LG전자는 지난해 4월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얼음정수기 냉장고에 탑재한 크래프트 아이스(Craft Ice) 기능을 정수기가 없는 모델(대표 모델명: M873GTB471)에도 확대 적용해 출시했다. 

   
▲ LG전자 모델들이 신제품(모델명: M873GTB471, 사진 왼쪽)과 크래프트 아이스 기능이 탑재된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얼음정수기 냉장고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전자 제공

크래프트 아이스는 약 50mm 지름의 원형 얼음이다. 크고 천천히 녹기 때문에 칵테일, 위스키, 자몽에이드, 아이스커피 등의 음료에 풍미를 더해줘 집에서도 호텔 라운지나 카페처럼 시원한 음료를 즐길 수 있다.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얼음정수기냉장고는 오브제컬렉션 냉장고 가운데 최상위 모델임에도 불구하고 지난달 판매된 LG전자 얼음정수기냉장고의 90%를 차지했다.

신제품에는 투명하고 탈부착이 가능해 고객이 보다 편리하게 식품을 분리해서 보관할 수 있는 ‘신선플러스 트레이’가 새롭게 적용됐다. 또 오른쪽 상단 도어에 거울로도 활용할 수 있는 미러 글라스 디자인도 추가했다. 

신제품의 용량은 604~875L로, 가격은 용량과 기능 구성 등에 따라 출하가 기준 285만~605만 원이다.

이현욱 H&A사업본부 키친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 전무는 “독보적인 기술력에 공간 인테리어 디자인을 더한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냉장고를 앞세워 차원이 다른 고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조우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