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정유진과 수진이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물들인다.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가수 정유진과 수진의 리메이크 음원 '여름의 너'가 발매된다.

'여름의 너'는 2020년 발매된 포커즈(F.CUZ)의 '여름의 너'를 리메이크한 곡으로, 뜨거운 여름 열기를 잠재울 시원한 뉴트로 댄스곡이다. 90년대 특유의 밝은 멜로디 속 "지난 추억에 또다시 찾은 summer night", "영원하자고 약속했던 날" 등 슬픈 가사는 마치 타임머신을 타고 그 시절로 돌아간 듯한 향수를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또한 심장을 울리는 8비트 드럼과 베이스 사운드에 정유진의 시원한 고음, 수진(Sujin)의 통통 튀는 랩이 어우러져 여름의 청량함을 가득 전한다.

이번 '여름의 너' 리메이크 곡에는 워너원, 에일리, 김호중, 백지영, 이우 등 많은 가수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MOT(엠오티) 레이블 대표 프로듀서이자 작곡가 박정욱과 작곡가 김준일, 정찬희가 참여했으며, 수진이 직접 랩 메이킹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 사진=엠오티엔터테인먼트


정유진은 2019년 솔로 데뷔 후 특유의 섬세한 감성과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였다. 지난해 가수 이우의 '이별행동' 리메이크 곡으로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고, Mnet '보이스 코리아 2020', MBN '미쓰백', EBS '스페이스 공감' 등에 출연,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2017년 팍스차일드로 데뷔한 수진은 2019년 홀로서기 후, 2022년 MBN '헬로트로트'를 통해 유일무이 여성 트로퍼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