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배우 서현이 5회 연속 '더팩트 뮤직 어워즈' MC를 맡는다. 

2019년 4월 초대 시상식이 출범한 이후 올해로 다섯 번째 개최되는 '더팩트 뮤직 어워즈'(TMA)에 배우 겸 가수로 활발히 활동 중인 서현이 이번에도 어김없이 MC 진행 소식을 전했다.

서현은 최근 소녀시대 데뷔 15주년을 맞이해 정규 7집 'FOREVER 1' 활동을 선보이며 5년 만에 국내외 팬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이 밖에도 지난 8월 종영한 KBS 2TV '징크스의 연인'에서 행운의 여신 슬비로 분해 팔색조 매력을 뽐내는가 하면, 현재는 넷플릭스 시리즈 '도적: 칼의 소리' 촬영으로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시상식은 3년 6개월 만에 대면으로 개최됨에 따라 K-POP 아티스트와 팬들이 직접 소통하는 기회의 장이 열린 만큼, 서현의 물 흐르듯 유연한 진행 실력이 더욱 시너지 효과를 낼 전망이다.


   
▲ 사진=나무엑터스


또한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 라인업으로는 방탄소년단(BTS), NCT DREAM(엔씨티 드림), 더보이즈(THE BOYZ), ITZY,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 아이브(IVE),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여자)아이들, 케플러(Kep1er), 르세라핌(LE SSERAFIM), 황치열, 강다니엘, 김호중, 영탁, 에이티즈, 트레저, TNX, 뉴진스, 싸이, 임영웅 등이 출연 소식을 전했다.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10월 8일 서울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다. 레드카펫은 오후 4시 30분부터 진행되며, 본 시상식은 오후 6시 30분에 시작된다. 오프라인과 더불어 다양한 채널을 통해 온라인 생중계로도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더팩트 뮤직 어워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