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휠라코리아, ‘ATP 코리아오픈 테니스’ 공식 후원
이서우 기자 | 2022-09-27 17:49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휠라코리아는 다음 달 2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테니스코트에서 열리는 ‘ATP 유진투자증권 코리아오픈 테니스대회 2022′에 공식 의류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27일 밝혔다. 


이 대회가 한국에서 열리는 것은 1996년 이후 26년 만이다. 세계남자프로테니스협회(ATP)와 대한테니스협회(KTA)가 주최한다.


 
휠라 테니스 클럽하우스/사진=휠라 제공


휠라는 대회장에 ‘휠라 테니스 클럽하우스(FILA Club House)’란 이름의 특별 공간을 마련했다. 클럽하우스에선 브랜드 역사와 아카이브는 물론, 이번 시즌 출시한 테니스웨어와 테니스화 등도 확인할 수 있다.


클럽 하우스는 브랜드 대표 테니스웨어인 ‘화이트라인’에서 영감을 얻어 공간 전체를 흰색으로 꾸몄다. 휠라 앰배서더이자 1970~1980년대 윔블던 5연패 신화의 주인공인 스웨덴 출신 ‘비욘 보그’를 비롯해 휠라 테니스 후원선수들이 4대 메이저 대회 출전 당시 입었던 경기복도 전시한다.


SNS 이벤트를 겸한 포토존도 운영한다. 스피드 서브 등 다양한 테니스 제품들도 판매할 계획이다. 대회 당일 클럽하우스에서는 휠라 글로벌 테니스 후원선수인 권순우 선수의 사인회도 예정돼 있다.


이번 대회에는 ATP 톱 랭커들이 참가해 열띤 경쟁을 벌인다. 휠라가 글로벌 그룹차원에서 후원 중인 권순우(한국), 맥켄지 맥도날드(미국) 등의 선수도 참가한다.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종합 인기기사
연예.문화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