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금호건설, 협력사 안전보건 상생 간담회 개최
김준희 기자 | 2022-09-29 11:04
안전보건 상생 서약식도 함께 진행

[미디어펜=김준희 기자]금호건설이 주요 협력사와 안전을 최우선 가치로 삼기 위해 ‘협력사 안전보건 상생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금호건설 안전보건실 담당자들과 협력사 대표들이 간담회를 마치고 단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금호건설


금호건설은 이번 간담회를 통해 협력사와 지속적 소통을 유지하고 항시적 안전보건 성과를 달성해나가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기로 했다.


이번 간담회는 금호건설과 협력하고 있는 20여개 주력 협력사가 참석한 가운데 올해 안전보건 분야 주요 변경 정책, 환경 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공동 노력 및 역할 등을 공유했다. 협력사별 우수사례 발표와 애로·건의사항 등 공정한 협력관계 유지를 위한 의견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아울러 금호건설과 협력사가 안전보건 활동에 동참해 지속적인 성장을 추구하고 상생을 도모하기로 약속하는 ‘안전보건 상생 서약식’도 진행했다.


안전보건 상생 서약 내용으로는 △안전보건을 경영 최우선 가치로 추구 △안전보건 관계 법령 및 규정을 철저히 준수 △소통과 협력을 통해 안전보건 수준을 향상 △모든 구성원이 함께하는 안전문화 조성 등이 포함돼있다.


금호건설 관계자는 “앞으로 정기적인 협력사 안전보건 상생 간담회를 개최해 건설업계의 어려운 환경 변화를 함께 극복해나갈 것”이라며 “서로가 상생하고 발전하는 아름다운 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준희 기자]
종합 인기기사
연예.문화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