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30일부터 10월 11일까지
재무·구매·해외 영업·생산·설비·소재 개발 분야
[미디어펜=박규빈 기자]화학섬유소재 전문기업 휴비스는 오는 30일부터 10월 11일까지 2022년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 휴비스 로고./사진=휴비스 제공

이번 채용은 재무·구매·해외 영업·생산·설비·소재 개발 등이며 관련 전공의 학사 이상, 소재개발 업무는 석사 이상을 대상으로 한다. 채용 절차는 서류 심사와 온라인 역량검사에 이어 1·2차 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최종 합격자는 2023년 1월부터 서울 본사 및 전주 사업장, 대전 연구소에서 근무하게 된다. 

   
▲ 휴비스 신입사원 공채 모입 요강./사진=휴비스 제공

휴비스는 우수인재 선발을 위해 매년 꾸준히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채용 후에는 휴비스가 바라는 인재상으로 육성하기 위해 개별 연수·직급별 교육·워크샵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함과 동시에 개인 역량 개발(IDP) 과정·외국어 학습 지원 등 다양한 교육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의료비·경조사·주택자금 융자·지방 근무 시 기숙사 제공·복지 포인트 운영 등 직원들의 삶의 질과 근로 의욕 고취를 위한 다양한 복리 후생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휴비스 채용 담당자는 "글로벌 경기 침체의 장기화로 인한 고용 한파 속에서도 휴비스는 2007년부터 매년 공개 채용을 실시해 청년 실업 문제 해소를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미디어펜=박규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