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서우 기자] 유니클로는 초경량 패딩 ‘울트라 라이트 다운’의 어린이용 라인을 국내 처음으로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유니클로 울트라 라이트 다운은 가을·겨울에 활용도가 높은 경량 패딩 라인이다. 유니클로의 스테디셀러다. 고밀도 나일론과 미세 원사를 적용했다.

   
▲ 모델들이 유니클로 ‘울트라 라이트 다운’ 제품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유니클로 제공


이번에 선보인 키즈 라인은 활발한 아이들이 야외활동 중 걱정 없이 착용할 수 있도록 가벼운 물방울을 튕겨내는 내구 발수 가공 처리를 했다. 겉옷을 자주 입고 벗는 아이들의 생활 습관을 고려해 쉽게 환복할 있도록 안감에 정전기 방지 기능도 추가했다.

또 지퍼가 얼굴에 직접 닿지 않도록 옷깃에 지퍼를 넣을 수 있는 친가드를 적용했다. 분실을 방지하기 위해 안감 내부에 네임택을 부착했다.

후드를 탈부착할 수 있는 ‘키즈 울트라 라이트 다운 파카’와 일교차가 큰 계절에 겹쳐입기 쉬운 ‘키즈 울트라 라이트 다운 베스트’ 등 종류도 다양하다.

전 제품 남녀 공용 레귤러 피트로 활동하기 쉬운 디자인을 택했다. 

울트라 라이트 다운 키즈 라인업은 일부 유니클로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 가능하다.

유니클로는 울트라 라이트 다운을 포함한 유니클로 키즈 & 베이지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온라인 커뮤니티 체험단 이벤트도 벌인다.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