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마지막 할인 혜택…오는 11일까지 초통영·스피킹버스 대상
[미디어펜=나광호 기자]윤선생은 예비 초등 및 초등 저학년 학부모를 대상으로 G마켓∙옥션에서 자사 영어학습 상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윤선생은 오는 11일까지 '윤성생 초통영' 및 '윤선생 스피킹버스' 구매시 기본 할인 15%와 카드사 중복 쿠폰을 적용하면 최대 62%까지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7일 밝혔다.

초통영은 행사 기간 동안 △파닉스 완성 패키지 △말하기 완성 패키지 △마스터 패키지 등 6종을 38~59% 할인 판매한다.

   
▲ '윤선생 초통영' 할인 이벤트 포스터/사진=윤선생 제공

스피킹버스는 사용자가 가상 공간의 마을에서 기초 말하기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는 시뮬레이션 영어 말하기 앱으로, 행사 기간 동안 앱 6개월 이용권과 교재 8권으로 구성된 28만4000원 상당의 패키지를 10만7000원 수준으로 구입할 수 있다.

윤선생은 초통용 패키지 구매시 스피킹버스 3개월 이용권과 해외 유명 원서 10종 세트도 증정한다. 또한 구매 후 사진과 함께 상품평을 남긴 고객에게는 신세계백화점 1만 원 상품권도 제공한다.

윤선생 관계자는 "고물가·고금리·고환율 시기에 자녀 학습비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올해 마지막 할인 혜택을 통해 겨울방학 및 신학기 영어학습을 미리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나광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