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기념 사전 예약자 한해 사은품 증정

[미디어펜=이승혜 기자] SK텔레콤이 ‘UO 스마트빔 레이저’를 선보였다.

   
▲ SK텔레콤은 ‘UO 스마트빔 레이저’를 출시했다. / 사진=SK텔레콤

SK텔레콤은 오는 26일 라이프웨어 신규 브랜드 ‘United Object(UO, 유나이티드 오브젝트)’ 론칭하고 이를 ‘UO 스마트빔 레이저’에 결합해 출시한다.

유나이티드 오브젝트는 통합과 연결을 뜻하는 ‘United’와 사물을 뜻하는 ‘Object’의 조합어로 다양한 제품들을 서로 결합해 일상 속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UO 스마트 레이저는 세계 최초 안전 1등급 레이저 광원을 이용해 HD급 해상도 구현 뿐 아니라 195g의 가벼운 무게로 캠핑용·가정용·업무용 빔 프로젝터로도 각광 받고 있다.

또 자동초점 기능을 지원하는 포커스 프리(Focus Free)와 스마트폰 무선 연결로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UO 스마트빔 레이저는 27일부터 2주간 삼성동 코엑스 ‘월드 아이티 쇼(World IT Show)2015’ 현장에서 출시 기념 사전 예약 이벤트로 선착순 1000명에게 ‘스마트 스피커’, ‘USB메모리’등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박철순 SK텔레콤 컨버전스사업본부장은 “고객의 일상에 변화를 만들면서도 동시에 친숙한 브랜드가 되고자 할 것”이라며 “브랜드 론칭을 기점으로 라이프웨어 사업 추진을 가속화해 입지를 확보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