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그룹 SG워너비(김용준 김진호 이석훈)가 완전체 포스터로 단독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SG워너비 측은 14일 '2023 SG워너비 콘서트 : 우리의 노래'(이하 '우리의 노래')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 14일 SG워너비 단독 콘서트 '우리의 노래'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사진=각 소속사 제공


SG워너비는 오는 4월 1~2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우리의 노래'를 개최한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소파에 나란히 앉아 웃음 짓는 SG워너비 멤버 3인의 모습이 담겼다. 
 
SG워너비 멤버 3인이 완전체로 함께 하는 단독 콘서트는 2016년 이후 7년 만이다. 멤버들은 수많은 히트곡과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2004년 데뷔한 SG워너비는 '타임리스(Timeless)', '사랑하길 정말 잘했어요', '살다가', '죄와 벌', '내 사람', '라라라' 등 수많은 메가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국내 남성 그룹 최강자로 등극했다. 지난 2021년에는 MBC '놀면 뭐하니?'에 출연해 각종 음원 차트에서 역주행 열풍을 불렀다.
 
이후 팬들의 공연 요청이 쇄도했으나, 코로나19 확산세로 보류해왔다. 하지만 최근 마스크 의무 착용이 해제됨에 따라 공연을 열기로 했다. 

SG워너비의 단독 콘서트 '우리의 노래'는 오는 4월 1~2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된다. 티켓 예매는 이날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진행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