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소년판타지’ 참가자들이 본격적인 경쟁에 뛰어든다.

13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MBC 경연 프로그램 ‘소년판타지-방과후 설렘 시즌2’(이하 ‘소년판타지’) 3화에서는 참가자들의 새로운 미션과 경연 무대가 꾸며진다.

   
▲ 13일 방송되는 MBC '소년판타지'에서 새 미션이 펼쳐진다. /사진=MBC 제공


이날 ‘소년판타지’에서는 참가자들의 각양각색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비주얼 미션이 그려진다. 참가자들은 의상을 통해 무대의 콘셉트를 선택하고 어울리는 미션곡으로 개개인의 매력과 퍼포먼스 능력을 선보인다.

새 미션을 전달받은 참가자들은 스쿨룩과 마린룩, 동양미, 스포티룩, 뱀파이어룩, 제복 중 의상을 선택하며 각 의상과 어울리는 미션곡으로 안무 및 라이브를 구성한다. 경쟁에 임하는 참가자들은 치열한 경쟁으로 시청자들까지 긴장하게 만들 예정이다.

뜨거운 퍼포먼스 후에는 모두가 놀랄만한 순위 결과가 발표된다. 

뿐만 아니라 ‘소년판타지’는 이날 오전 10시 공식 네이버TV 채널, 공식 유튜브 등을 통해 참가자들이 직접 뽑은 비주얼 1등을 공개한다. 기본기뿐만 아니라 매력까지 완벽한 소년들의 등장이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소년판타지’는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MBC와 일본 OTT 아베마(ABEMA)에서 방송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