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큐랩, 비오비타, 마이니, 퍼스트랩 등 주요 브랜드 최대 82% 할인
[미디어펜=이다빈 기자]일동제약은 오는 23일까지 3일간 네이버 쇼핑과 일동제약 공식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메가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 /사진=일동제약


행사 대상은 △지큐랩 △비오비타 △마이니 △퍼스트랩 등 일동제약의 건강 분야 주요 브랜드들로 구매 시 품목에 따라 가격 할인, 쿠폰 및 사은품 증정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프로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지큐랩은 '지큐랩 콜레스테롤 솔루션', '지큐랩 포스트바이오틱스 알에이치티', '지큐랩 100억 생유산균 골드' 등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과 관련한 국내 최초의 식약처 개별인정형 기능성 포스트바이오틱스 원료가 1000억셀(식약처 품목제조신고 건강기능식품 기준 국내 최고 함량) 포함된 지큐랩 콜레스테롤 솔루션의 경우 가격 할인과 함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어린이 유산균 브랜드 비오비타는 '비오비타 배배', '비오비타 키즈', '비오비타 패밀리 등의 유산균 · 낙산균' 제품을 비롯해 '비오비타 요거구미', '비오비타 프로틴 딜라이트' 등과 같은 영양 간식류 제품을 최대 61%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이니는 '마이니 뽀얀 글루타치온 콜라겐', '마이니 저분자 콜라겐 5000'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 제품들은 우리 몸의 결합조직을 이루는 단백질의 일종인 콜라겐과 글루타치온 등이 함유된 이너 뷰티(inner beauty) 식품류이다.

코스메틱 브랜드 퍼스트랩은 특허 성분인 ‘IDCC3201’ 등 프로바이오틱스 발효물을 활용한 세럼, 마스크팩, 클렌징폼과 같은 ‘프로바이오틱 시리즈’를 증정품과 함께 최대 82% 할인 판매한다.

강대석 일동제약 CHC부문의 CM그룹장 상무는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일동제약의 주요 브랜드를 한자리 모은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다양한 품목을 넉넉한 혜택과 함께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