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부터 11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LG 리빙 페어링 하우스’ 운영
코드제로 청소기, 트롬 워시타워, 스타일러 슈케이스·슈케어 등 전시
[미디어펜=조우현 기자]LG전자가 체험존을 열어 두 개 이상의 제품 결합이나 연동하는 프리미엄 가전을 선보인다.

LG전자는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서울 성수동 ‘카페 할아버지공장’에서 ‘LG 리빙 페어링 하우스(LG Living Pairing House)’를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 LG전자가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서울 성수동 ‘카페 할아버지공장’에서 LG 리빙 페어링 하우스(LG Living Pairing House)를 운영한다. LG 리빙 페어링 하우스의 내부 공간 조성 이미지 /사진=LG전자 제공


이 공간에는 △2.47킬로그램(kg)의 동급 최경량 무게에 280와트(W)의 강력한 흡입력까지 갖춘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오브제컬렉션 A9S’ 신제품을 포함해 로봇청소기 ‘코드제로 R9’, 물걸레 전용 로봇청소기 ‘코드제로 M9’ 등 코드제로 청소기 3총사 △원바디 세탁건조기 ‘트롬 워시타워’ △차세대 신발관리 솔루션 ‘LG 스타일러 슈케이스·슈케어’ 등 두 가지 이상의 제품을 결합한 생활가전 솔루션이 전시된다.

LG 리빙 페어링 하우스는 9일 인플루언서와 유통관계자를 대상으로, 10일과 11일에는 누구나 방문해 LG 프리미엄 가전을 체험하는 공간으로 운영된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박원영 리빙솔루션마케팅담당은 “고객의 더 나은 삶에 기여하는 LG전자의 제품과 서비스를 널리 알리고자 ‘LG 리빙 페어링 하우스’를 운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소통하며 LG 프리미엄 가전만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조우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