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아침고요수목원서, 20~50대 참가자들 대상으로 캠페인 진행
[미디어펜=김태우 기자]동국제약은 7일 아침고요수목원에서 '동국제약과 함께하는 다리건강 동행캠페인'을 오는 22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50대 여성이라면 누구나 4인 이하로 짝을 이뤄 오는 15일까지 동국제약 블로그의 참가자 모집 게시물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 동국제약은 7일 아침고요수목원에서 '동국제약과 함께하는 다리건강 동행캠페인'을 오는 22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 사진=동국제약 제공


동행캠페인은 지난 2013년 시작해 춘천 남이섬, 서울의 안산 자락길, 남산 순환로, 국립수목원 등에서 진행됐다. 

이번에도 아침고요수목원 탐방, 가드닝(원예) 클래스 체험, 건강 정보 공유 등 프로그램들이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캠페인은 정맥순환장애 증상개선제 '센시아' 브랜드를 통한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되며, 정맥순환장애를 예방하고 관리하는 좋은 습관 중 하나인 '걷기'를 통해, 건강하게 다리를 관리하고 질환에 대한 올바른 정보 전달을 돕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하지정맥류 등 심각한 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는 정맥순환장애에 대한 관리 필요성을 알리고, 가벼운 걷기와 센시아와 같은 입증된 의약품 등으로 적극적인 다리 건강 관리가 필요하다는 메시지를 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