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뷰티한국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한국계 브라질인 최송이(25·브라질 이름 카타리나 쇼이 누네스) 씨가 미스월드 대회에 출전하는 가운데 그의 섹시한 모습이 시선을 끌고 있다.

최송이 씨는 지난달 말 개최된 '2015년 미스월드 브라질 대표 선발대회'에서 2위를 차지해 화제였다. 최근에는 1위가 기혼자라고 드러나면서 우승 자격을 박탈당했고, 다음 순위였던 최송이 씨가 그 자리를 메웠다.

이와 함께 최송이 씨는 올해 12월 중국에서 열리는 '미스월드 대회'에 브라질 대표로 출전할 수 있게 됐다.

이에 최송이 씨의 환상 몸매가 드러난 화보가 덩달아 주목받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최송이 다이어트 자극사진'이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한 장 공개됐다.

해당 사진 속에서 최송이 씨는 수영장을 배경으로 화사한 파란색 비키니를 입고 매혹적인 눈빛과 함께 과감하고 아찔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의 군살없는 몸매를 본 많은 이들이 감탄을 쏟아냈다.

이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최송이 부럽네" "최송이 인생 승승장구네" "최송이 한국어와 영어 중 무얼 더 잘할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최송이 씨는 키 173㎝ 몸무게 57㎏에 34-25-37인치의 완벽 몸매를 자랑하고 있다. 최송이는 과거 ‘카타리나 최’라는 이름으로 상파울루 ESPM 대학에서 광고마케팅을 전공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