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4일부터 한 달간 ‘단꿈투어’ 3차 이벤트 진행
[미디어펜=이다빈 기자]경동나비엔이 5월과 6월 프리미엄 숙면여행 ‘단꿈투어’ 1·2차 이벤트에 3000명의 넘는 인원이 참가하며 큰 호응을 얻은 데 이어 3차 단꿈투어에 대한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 /사진=경동나비엔


지난 7월 14일부터 8월 10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경동나비엔의 숙면 솔루션 플랫폼 '단꿈상점'에서 진행된다. ‘열심히 달려온 당신을 위해 최적의 숙면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의도처럼 숙면여행이 필요한 사연을 남기면 응모할 수 있다. ‘나비엔하우스’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당첨된 1인에게는 조선 팰리스 스위트룸 2박 3일 숙박권과 콘스탄스 조식 뷔페가 제공된다. 이뿐만 아니라 단꿈상점만의 한정판 숙면 굿즈로 구성된 ‘꿀잠 풀패키지’도 받을 수 있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의 조사 결과, 지난 2021년 68만 명이던 수면장애 환자가 1년 새 20% 증가한 80만 명에 달한다는 것을 고려하면 ‘숙면’의 가치를 전달하는 ‘단꿈상점’에 대한 관심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이에 따라 쾌적한 생활환경 파트너를 지향하는 경동나비엔도 지속적으로 고객과 소통하며 숙면에 대한 진정성 있는 노력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 2020년 공식 홈페이지 나비엔하우스에 숙면 솔루션 플랫폼 단꿈상점을 오픈했으며 지난해에는 고객과 숙면에 대한 양방향 소통을 강화할 수 있도록 전면 리뉴얼을 진행했다. 불면에 대한 고민을 나누고 전문가의 솔루션을 들을 수 있는 단꿈상담소를 통해 하나의 숙면 커뮤니티를 형성하고 있다. 

단꿈상담소에 댓글을 남기면 적립되는 단꿈 포인트로 숙면 꿀잠템을 교환할 수 있는 꿀잠만물상도 운영하고 있다. 단꿈타로점, 나비엔 온수매트 등 숙면을 돕는 다양한 아이템이 준비됐다. 이외에도 단꿈 타로점과 숙면 MBTI 테스트 등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단꿈놀이터를 통해 숙면 고민을 유쾌하게 해결할 수 있다. 이러한 노력에 힘입어 지난달 단꿈상점 방문자 수는 28만 명을 넘어섰다.

김용범 경동나비엔 영업마케팅 총괄임원은 “친환경 기술을 기반으로 최적의 온도와 건강한 실내 공기질을 선사함으로써 고객에게 쾌적한 생활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경동나비엔의 목표”라며 “경동나비엔은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와 단꿈상점을 통해 숙면의 가치를 알리며 모든 이가 꿀잠에 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