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다빈 기자]한국P&G의 독일 명품 소형 가전 브랜드 브라운이 프리미엄 디자인과 성능으로 한 단계 더 진화한 신제품 ‘시리즈 9 프로 플러스(PRO+)’ 정식 출시에 앞서 역대급 혜택의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
|
|
▲ /사진=한국P&G 브라운 |
오는 8월 14일 정식 출시되는 브라운 ‘시리즈 9 프로 플러스’는 100년 넘게 발전해 온 브라운의 디자인과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이다. 브라운 고유의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한 직관적이고 미니멀한 디자인과 블랙 앤 골드의 고급스러운 컬러 배치는 물론, 업그레이드된 6개의 커팅 요소로 피부 자극 없이 0.05mm까지 밀착 면도가 가능해 저녁까지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다.
이번 사전 예약 판매 및 선출시 이벤트는 더 많은 고객이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된 것으로 오는 7월 31일부터 8월 13일까지 약 2주간 쿠팡 및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 진행한다.
쿠팡에서는 전기면도기와 세척·충전 스테이션, 면도기를 보관할 수 있는 파워케이스가 포함된 제품 구성으로 사전 예약 판매 및 선출시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신제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상품권 3만 원권을 증정하며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약 60만 원에서 220만 원 상당의 브라운 스피커 세 종(LE01·LE02·LE03, 각 1명)을 증정한다.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는 전기면도기와 세척·충전 스테이션의 제품 구성으로 진행하며 신상 위크에도 참여한다. 해당 기간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 신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브라운 장우산을 증정하며 구매 후기를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이폰14(3명)를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신상위크 기간 중 8월 7일 오후 8시부터 약 한 시간 동안 진행되는 쇼핑 라이브 방송을 위한 한정 혜택도 준비했다. 방송 중 신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랩시리즈 데일리 레스큐 워터로션 200ml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라운 브랜드 담당자는 “브라운 시리즈 9 프로 플러스 정식 출시에 앞서 프리미엄 디자인과 성능을 담은 이번 신제품을 많은 사람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담은 사전 예약 및 선출시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10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지켜온 최고의 전기면도기 브랜드의 가치를 이번 시리즈 9 프로 플러스에도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