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탄교육·문학동네·알파·아이비스 등 인기 도서·문구 브랜드 30여개 참여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쿠팡이 도서·문구 카테고리 디자인을 전격 개편하고 여름 방학을 맞아 오는 14일까지 ‘도서·문구 여름 기획전’을 연다고 2일 밝혔다. 

   
▲ 쿠팡이 도서·문구 카테고리 디자인을 전격 개편하고 ‘도서·문구 여름 기획전’을 연다./사진=쿠팡


최근 쿠팡은 소비자의 쇼핑 편의를 돕기 위해 도서·문구 카테고리 디자인을 전격 개편했다. 기존에 카테고리관의 텍스트 버튼을 제품 이미지로 변경하고 고객이 자주 찾는 순으로 카테고리를 정렬하는 등 가독성을 높이고 보다 더 직관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변경했다. 

이번 도서·문구 여름 기획전에서는 기탄교육·문학동네·알파·아이비스·아모스 등 30여개 인기 브랜드의 5000여 개 상품을 최대 40% 할인한다. 와우회원은 추가 할인 쿠폰도 사용할 수 있다. 5만 원 이상 구매 시 8000원, 2만 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1만 원 이상 구매 시 1500원 할인이 적용된다. 

방학 기간 자기 주도 학습을 계획하는 학생을 위해 학년별 학습 교재도 다양하게 구색을 갖췄다. 단계별 기탄수학 세트, 하이탑 참고서, EBS 수능특강 교재 등 학년별·수준별 교재를 모았다. 국어·영어·수학 등 과목별 학습 노트와 연습장도 함께 구매하기 좋다. 

유아·어린이를 위한 도서도 준비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핑크퐁 아기상어 두뇌 트레이닝 3권 세트’, ‘아이스크림 동요 사운드북’, ‘반짝반짝 캐치! 티니핑 시즌 2 시계놀이’ 등이 있다. 아기 손에 꼭 맞는 손잡이가 달린 ‘멜로디 봉봉 나들이 동요’와 ‘딸기 봉봉 아이스크림 사운드북’ 등 어린이 언어발달에 도움이 되는 인기 사운드북 6종은 4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그 외 ‘집콕놀이’로 많이 활용되는 ‘테이프볼 만들기 세트’와 ‘DIY 십자수 세트’, ‘명화 그리기 세트’, ‘룸밴드 공예 키트’ 등 취미용품도 인기 상품이다. 

원하는 상품을 빠르게 찾고 싶다면 ‘카테고리 전용관’을 이용하면 편리하다. 쿠팡은 카테고리 전용관에 초등참고서, 미술·화방용품, 중·고등 참고서, DIY 만들기 등 자주 찾는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특정 브랜드상품을 찾는다면 ‘브랜드관’을 이용하면 쉽게 검색할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여름 방학 시즌에는 학습 교재와 취미 용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나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도서·문구 카테고리의 인터스페이스가 개편된 만큼 쿠팡에서 편리하게 쇼핑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