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홍정수기자]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는 국내 대표 관광지인 한국관광 100선 중 국민들에게 더욱 알리고 싶은 관광지를 추천하는 ‘한국관광 100선 추천 이벤트’를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응모는 한국관광100선 이벤트 페이지(www.mustgo100event.or.kr)에서 휴대폰 인증 또는 본인의 SNS 계정만으로 간단하게 로그인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마음에 드는 관광지를 골라 강력추천, 추천, 보통 중에 선택하면 된다. 단, 각기 다른 10곳의 관광지를 골라야 경품응모가 완료되며 동일 관광지는 중복 선택이 안 된다. 응모자는 즉석에서 당첨 확인이 가능하며 모바일상품권,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이 수여된다.

그 외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각 관광지별 할인정보,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 안내 및 경품 정보도 함께 제공되어 실질적으로 휴가를 계획하는 여행객에도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관광공사 김용재 국민관광기획팀장은 “국내에서 여름 휴가를 보내고자하는 여행객들에게 참여하는 재미와 생생한 정보 나눔을 통해서 국내여행 붐을 선도해 나갈 수 있을 것” 이라며, “앞으로도 행복하고 즐거운 국내 여행의 분위기를 만들어가기 위하여 다양한 참여 이벤트를 준비할 계획”이라 밝혔다. 

이벤트 내용은 한국관광 100선 홈페이지(www.mustgo100.or.kr)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