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MCU(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슈퍼히어로 캡틴 마블의 두 번째 이야기이자 2023년 최고의 블록버스터 '더 마블스'가 캐릭터 간 환상의 케미가 돋보이는 '팀 마블스 제작기' 영상을 공개했다.

'더 마블스'는 우주를 지키는 히어로 '캡틴 마블' 캐럴 댄버스가 능력을 사용할 때마다 모니카 램보, '미즈 마블' 카말라 칸과 위치가 바뀌는 위기에 빠지면서 뜻하지 않게 새로운 팀플레이를 하게 되는 히어로 액션 블록버스터.

이번에 공개된 '팀 마블스 제작기' 영상은 '캡틴 마블' 캐럴 댄버스 역을 맡은 브리 라슨의 인터뷰와 다이내믹한 촬영 현장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혼자 활동하던 그녀가 갑자기 낯선 상황에 던져지거든요. 이제 팀의 일원으로 리더가 되는 법을 배워야 하죠"라는 브리 라슨의 말은 캡틴 마블이 그의 두 번째 이야기인 '더 마블스'에서 새로운 인물들과의 팀업으로 완전히 새로운 국면을 맞이할 것을 예고한다. 


   
▲ 사진=영화 '더 마블스' 팀 마블스 제작기 영상


이어지는 장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는 팀 마블스의 또 다른 히어로 모니카 램보(테요나 패리스)와 '미즈 마블' 카말라 칸(이만 벨라니)의 모습과 이들이 보여주는 화려한 액션은 세 인물이 선보일 케미와 액션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감독을 맡은 니아 다코스타는 '더 마블스'를 "완전히 새로운 스타일의 마블 영화"라고 언급하며 팀 마블스만의 새로운 조화와 전에 없던 스위칭 액션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냈다. 

또한 브리 라슨의 "이런 케미는 억지로 만들 수 있는 게 아니죠"라는 말과 함께 포착된 웃음꽃 가득한 촬영 현장은 이들 사이의 돈독한 케미를 느낄 수 있게 해준다. 이에 더해 자웨 애쉬튼이 연기한 새로운 빌런 다르 벤과 박서준이 맡은 얀 왕자의 모습까지 포착되며 기대감을 한껏 더한다.

'더 마블스'는 오는 11월 8일 개봉 예정이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