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Ⅱ'가 국내 200만대 판매를 돌파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SⅡ' 개통 73일만에 200만대 판매(개통 기준)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같은 판매 기록은 전작 '갤럭시S'의 200만대 판매까지 걸린 144일 기록을 절반으로 단축한 것이다.

'갤럭시SⅡ'의 판매 호조로 삼성전자는 7월 국내 휴대폰 시장에서 점유율 55.0%로 1위를 기록했다. 특히 4월말 '갤럭시SⅡ' 출시 이후 7월까지 국내에서 판매된 전체 스마트폰 판매량의 약 45%를 차지하며 3개월 연속 시장점유율 55% 이상을 달성하는 데 주요한 역할을 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1일 '갤럭시SⅡ' 국내 개통 200만대 돌파를 기념해 스페셜 에디션 배터리 커버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갤럭시SⅡ' 구매 고객 중 온라인 추첨을 통해 4,000명에게 증정되며, 화이트 모델 전용 커버는 화이트 모델 출시 시점에 맞춰 주어질 예정이다.
7월 31일 삼성동 코엑스 갤럭시존에서 진행된 '갤럭시SⅡ' 200만대 돌파 축하 행사에서 이동기 화가가 직접 참석해 스페셜 에디션 배터리 커버를 소개했으며, 현장에서 200만대 돌파 축하 메시지를 남긴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캐리비안베이 티켓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열렸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SⅡ'에 대한 국내 고객들의 폭발적인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스페셜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8월 출시될 화이트 모델 또한 견고하고 심플하면서도 화려한 화이트의 느낌을 담은 디자인으로 '갤럭시SⅡ'의 성공 신화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