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대만 매출 100억 원 달성 및 성장 모멘텀 마련에 총력
[미디어펜=이다빈 기자]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대만 타이베이에서 진행된 요가 클래스 행사를 성료했다고 4일 밝혔다.

   
▲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가 지난 1일 대만 타이베이 엠파이어 인터내셔널 비즈니스 센터 타임 플라자에서 요가 클래스를 진행하고 있다./사진=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제공


이번 행사는 지난 1일 타이베이에 위치한 엠파이어 인터내셔널 비즈니스 센터(EIBC) 타임 플라자에서 개최됐다. 현재 오프라인 팝업매장이 위치하고 있는 브리즈 난샨(Breeze Nanshan) 백화점에서 지난 4월 개최된 이후 두 번째 요가 클래스다.

이번 클래스는 타이베이 도시 뷰를 배경으로 몸과 마음의 여유를 갖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요가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대만 유명 요가강사 올리비아가 지도를 맡았으며 참가자는 젝시믹스 대만 SNS채널을 팔로잉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모집됐다.

강좌가 끝난 후 동작에 대한 리뷰와 평소 수련방법을 공유할 수 있는 질의응답 시간을 보내 참가자들의 만족도가 높았다.

올해 젝시믹스는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대만 고객들과의 접점을 넓혀가고 있다. 최근에는 급증하는 고객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현지에 물류부터 CS까지 가능한 원스톱(One-Stop) 시스템을 구축했다.

브랜드 해외매출 2위인 대만이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루고 있는 만큼, 현지법인을 본격 가동해 내년에는 연 매출 100억 원을 달성할 것으로 보고 있다고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설명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올해 대규모 마라톤 대회를 포함한 각종 행사는 물론, 기 운영중인 오프라인 팝업매장 기획이 신규 고객 유치와 시장 영향력 확대에 큰 원동력이 되고 있다”며 “장기적인 사업 운영을 통해 또 하나의 성장 모멘텀이 마련될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