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활약한 4개 분야 29개 브랜드 시상
[미디어펜=이다빈 기자]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유·아동 쇼핑 플랫폼 ‘키디키디(kidikidi)’가 ‘키디 어워즈 2023’을 지난 15일 켄싱턴호텔 여의도에서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 이랜드월드 키디키디가 지난 15일 '키디 어워즈 2023'를 개최했다./사진=이랜드월드


지난 2020년 론칭 당시 의류만 취급했던 키디키디는 현재 패션, 용품, 리빙, 에듀, 레저까지 육아 라이프를 아우르는 1500여개 입점 브랜드가 입점된 토탈 유·아동 쇼핑 플랫폼으로 성장했으며, 매년 ‘키디 어워즈’ 개최를 통해 입점 브랜드에 대한 감사를 전하고 있다.

그 동안 온라인 기획전으로 진행됐던 키디 어워즈는 올해 처음 오프라인으로 선보였다. 이번 어워즈에는 내셔널지오그래픽키즈, 산골이유식, 캐치티니핑, 로토토베베, 두두앤솜 등 29개 브랜드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 키디 어워즈는 핫이슈상, 베스트 상품상, 뉴 스타상, 인기 브랜드상 등 4가지 분야의 시상이 진행됐다. 각 분야별로 매출은 물론이고 고객 만족도와 선호도를 종합적으로 평가해 수상브랜드를 선정했으며 인기 브랜드상은 키디키디 서포터즈 ‘키디크루’가 직접 선정해 주목을 끌었다.

이랜드 키디키디 관계자는 “그 동안 온라인 기획전으로 진행했던 행사를 올해 처음으로 오프라인에서 진행하게 됐다”며 “올 한 해도 변함없는 모습으로 키디키디와 함께해주신 브랜드에 감사를 전하고자 이 자리를 마련했다”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