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大田) ‘새로’댁의 신년 잔치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미디어펜=이미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이달 21일까지 대전 둔산동 ‘타임월드’ 인근에서 ‘대전 새로댁 신년 잔치’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팝업 매장은 대전을 대표하는 캐릭터 꿈돌이(1993년 대전 엑스포 공식 마스코트)의 초대를 받아 새로구미의동굴을 대전으로 옮겨 신년 잔치를 열게 된다’는 콘셉트로 꾸몄다. 지난해 9월 ‘새로 출시 1주년 기념 팝업 스토어’에서 선보였던 체험 콘텐츠를 비롯해 ‘새해 소원 폭포’, 대전을 대표하는 베이커리 ‘하레하레’와의 협업 술상 등 새로운 콘텐츠도 더했다. 

   
▲ 대전 새로댁 팝업 매장을 방문한 그룹 아이즈원 출신 강혜원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롯데칠성음료 제공


관람객은 회전 카메라로 관람객을 360도 촬영할 수 있는 이색적인 포토존과 동굴을 콘셉트로 구성된 ‘새로 히스토리 벽화’, 미디어 아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새로’와 ‘새로구미’를 활용한 다양한 굿즈도 판매한다. 

롯데칠성음료는 사전 예약자를 대상으로 새로구미 한복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새로구미 한복 체험은 포털사이트 네이버 또는 네이버 지도에서 ‘새로 팝업’ 키워드를 검색해 신청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새로에 대한 소비자 사랑에 감사하며, 대전을 대표하는 캐릭터와 함께하는 ‘새로댁 신년 잔치’가 대전 시민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전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제로 슈거 소주의 선두 주자 새로의 저변을 넓히기 위해 적극적인 마케팅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 출시 1주년 기념 팝업 스토어는 지난해 9월 9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성수동 ‘데어바타테’에서 열렸다. 하루 평균 관람객 1000명 이상으로 소비자 관심을 받았다.    

[미디어펜=이미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