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일 직업 군 내 타 클래스로 변경 가능한 '클래스 변경 시즌 6' 실시
[미디어펜=이동은 기자]카카오게임즈는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개발한 대작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에 신규 장비 보조 무기를 추가하고 클래스 변경 시즌 6를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 카카오게임즈가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 신규 장비 보조 무기 추가 및 ‘클래스 변경 시즌 6’를 실시한다./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먼저, 사냥, 제작 등을 통해 획득 가능한 장비 보조 무기와 해당 장비를 착용할 수 있는 신규 슬롯을 추가했다. 새롭게 추가한 장비를 통해 보다 강력한 캐릭터 제작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이와 함께, 3월 6일까지 캐릭터를 타 클래스로 변경할 수 있는 ‘클래스 변경 시즌 6’를 실시한다. 시즌 6에서는 다른 직업 군의 클래스뿐 만 아니라 동일 직업 군의 다른 클래스로도 변경이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신화’ 등급의 상위 버전인 ‘고대’ 등급 아바타도 추가했다. ‘고대’ 등급은 ‘신화’ 등급 아바타 합성을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전투 상황 돌입 시 아바타의 이펙트가 화려해지는 점이 특징이다. 

여기에 각 클래스의 스킬 밸런스를 개선하고 챕터 별 난이도를 조정해 이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카카오게임즈는 보조 무기 추가 및 클래스 변경 업데이트와 함께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아바타 성장 지원 이벤트’를 통해 ‘광명의 아바타 소환권’을 포함한 다량의 보상을 제공한다. 또, 3월 27일까지 ‘봄 맞이 출석 이벤트’를 통해 소환권, ‘결속의 깃’ 등의 인게임 보상을 선물한다. 여기에, 삼일절 접속 보상 이벤트, 특별 핫타임 등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오딘’은 △3D 스캔, 모션 캡쳐 기술을 사용한 최고의 그래픽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 △로딩없이 즐길 수 있는 오픈월드 △캐릭터 간의 유기적 역할 수행 △폭발적 전투 쾌감을 선사하는 대규모 전쟁 등 방대한 콘텐츠로,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모바일과 PC 모두에서 즐길 수 있는 크로스 멀티플랫폼 게임 ‘오딘: 발할라 라이징’의 신규 등급 업데이트 관련 상세 정보는 ‘오딘’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이동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