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회원 대상 17일 6개월 시즌권, 21일 종일권 특가 판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쿠팡이 와우회원 전용 할인코너인 골드박스에서 서울랜드 이용권을 최대 62% 할인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 /사진=쿠팡


와우회원은 17일과 21일에 서울랜드 이용권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먼저 17일에는 서울랜드 6개월 시즌권을 제공한다. 시즌권은 골드박스에서 처음 선보이는 상품이다. 대인과 소인 시즌권을 각각 7만4000원, 5만5000원에 준비했다. 시즌권은 구매 후 올해 4월 7일까지 등록 및 발급이 가능하며, 등록일로부터 6개월 간 이용할 수 있다.

21일에는 종일권을 할인 판매한다. 서울랜드 종일권은 고객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아온 상품 중 하나다. 이전에 2인권을 판매했던 것과 달리, 이번에는 고객 수요가 높은 1인권을 준비했다. 최대 62% 할인해 대인과 소인 공통으로 1만9900원 특가에 선보인다. 종일권의 유효기간은 4월 21일까지다.

쿠팡은 2021년 7월부터 와우회원을 위해 다양한 여행 상품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매주 월요일에 호텔, 리조트 등 전 세계 숙박을 비롯해 다양한 패키지와 티켓 상품이 업데이트 된다. 지난해 9월부터는 골드박스에서도 인기 여행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현재 와우회원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상품은 700여개로 따뜻해진 날씨에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쿠팡 관계자는 “봄나들이 시즌을 맞아 서울 근교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와우회원을 위해 다양한 인기 여행 상품을 늘려가겠다”고 전했다.

행사 페이지는 쿠팡앱에서 ‘서울랜드’ ‘서울랜드 시즌권’ ‘서울랜드 종일이용권’을 검색하면 만나볼 수 있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