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그룹 NCT 드림(DREAM)의 신곡 ‘스무디(Smoothie)’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24일 NCT 드림의 새 앨범 타이틀곡 '스무디'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 NCT 드림 신곡 '스무디' 뮤직비디오 티저. /사진=SM엔터 제공


NCT 드림은 오는 25일 오후 6시 새 앨범 '드림 이스케이프(DREAM ( ) SCAPE)'를 발매한다. 

타이틀곡 '스무디’는 808 베이스 라인과 스네어 리듬, 반복되는 챈팅이 만들어내는 그루비함이 인상적인 힙합 댄스 곡이다. 세상의 차가운 시선과 스스로에 대한 부정적인 감정을 모두 ‘스무디’처럼 갈아 마셔버리겠다는 자신감 넘치는 메시지와 멤버들의 여유로운 표현력이 조화를 이룬다.

타이틀 곡 뮤직비디오는 독을 마신 NCT 드림의 이야기에서 출발, 각자 해독제의 재료를 구해오는 미션에 임하는 과정을 흥미롭게 그렸다. 콘셉추얼한 스토리텔링과 부정적인 세상을 암시하는 블랙&화이트 톤, 생동감을 불어넣는 키컬러 레드 등 색감을 활용한 트렌디한 연출, 세련된 영상미가 특징이다. 

신보 '드림 이스케이프'는 타이틀곡 '스무디'를 포함해 총 6곡으로 구성됐다. 무감각해진 현실에서 벗어나 이상적인 꿈을 찾아 떠나는 NCT 드림의 첫 번째 여정을 담은 앨범이다. 탈출 과정에서 겪게 되는 다양한 감정을 녹여냈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