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롯데캐슬 시그니처 중앙 이어 완판 행진 이어가
[미디어펜=김준희 기자]롯데건설은 경기 부천시 일대 분양한 ‘소사역 롯데캐슬 더 뉴엘’이 ‘완판(완전 판매)’을 이뤘다고 25일 밝혔다.

   
▲ 소사역 롯데캐슬 더 뉴엘 투시도./사진=롯데건설


이로써 롯데건설은 지난 1월 안산에 위치한 ‘롯데캐슬 시그니처 중앙’에 이어 또 한 번 완판 행진을 이어가게 됐다.

롯데건설은 지난해부터 ‘창원 롯데캐슬 포레스트’, ‘구리역 롯데캐슬 시그니처’, ‘청량리 롯데캐슬 하이루체’, ‘대연 디아이엘’, ‘구의역 롯데캐슬 이스트폴’, ‘시흥 롯데캐슬 시그니처’ 등을 성황리에 완판한 바 있다.

단지는 지하철 1호선·서해선 환승역인 소사역이 인근에 위치해 마곡, 여의도, 광화문, 강남 등 서울의 주요 업무지구로 이동이 편리하다. 반경 1㎞ 내 초·중·고가 밀집해 있으며 서울신학대·가톨릭대 등 학군을 갖췄다. 

또 가톨릭대학교 부천성모병원, 부천세종병원, 소사종합시장, 하나로마트(소사점), 홈플러스(부천소사점), 이마트(부천점), CGV(부천역·역곡점), 롯데시네마(부천역점), 부천시립도서관(심곡·역곡), 부천종합운동장 등을 도보 또는 차량으로 이용 가능하다.

단지 서측과 맞닿은 문화공원 내에는 공공도서관과 대규모 수영장 등 체육시설이 포함된 공공문화체육시설이 신설된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소사역 롯데캐슬 더 뉴엘은 롯데건설이 부천에서 처음으로 분양하는 아파트인 만큼 기술력과 상품성 전반에 걸친 변화와 혁신을 꾀했다”며 “지난 1월 롯데캐슬 시그니처 중앙에 이어 소사역 롯데캐슬 더 뉴엘의 완판까지 성공하면서 완판 흥행을 이어가는 중”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준희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