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오승아의 복수가 시작되고 비밀이 밝혀지며 '세 번째 결혼'의 시청률도 활짝 웃었다.

25일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세 번째 결혼'(기획 장재훈/제작 MBC C&I/극본 서현주/연출 이재진, 강태흠) 104회는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 7.0%를 기록하며 지난주 기록한 자체최고시청률 6.6%를 훌쩍 뛰어넘었다. 


   
▲ 사진=MBC '세 번째 결혼'


엔딩 장면의 순간 최고 시청률은 7.4%를 기록하며 고공행진을 이어갔다. 또한 화제성 조사기관인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의 3월 2주 차 TV-OTT 화제성 지수에서도 드라마 부문 10위를 기록하며 TV채널과 OTT의 쟁쟁한 미니시리즈 작품들과 어깨를 겨루며, 일일드라마 가운데 가장 높은 순위를 기록하며 TOP10 안에 들어가는 기록을 세웠다.

이날 '세 번째 결혼'에서는 정다정(오승아 분)이 아버지 신덕수(안내상 분)가 죽게 된 비밀이 담겨 있을 것으로 추측되는 휴대폰을 손에 넣었다. 다정의 전남편 백상철(문지후 분)과 희대의 악녀 강세란(오세영 분)은 다정 손에 휴대폰이 들어가지 않게 하기 위해 안간힘을 썼으나, 왕요한(윤선우 분)과 함께 미리 똑같은 휴대폰을 준비한 다정은 휴대폰을 손에 넣었다.


   
▲ 사진=MBC '세 번째 결혼'


이어지는 다음 회 예고편에서는 윤보배 여사(반효정 분)가 다정의 아빠인 신덕수가 자신의 친아들임을 알게 되면서, 또 하나의 비밀이 밝혀지며 짜릿한 사이다 전개를 예고했다.

'세 번째 결혼'은 조작의 삶을 사는 여자와 거짓을 파헤치고 응징하려고 몸부림치는 여자의 파란만장한 진실 게임 속에서 피어나는 사랑과 결혼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매주 평일 저녁 7시 5분에 방송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