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국제대회 역대 최초 4회 우승 기념, 3년만에 디자인 리뉴얼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하나은행과 하나카드는 명문 e스포츠팀 'T1'과 함께 '리그 오브 레전드(롤, LOL)' MZ세대 팬들을 위한 'T1 체크카드'를 리뉴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 하나은행과 하나카드는 명문 e스포츠팀 'T1'과 함께 '리그 오브 레전드(롤, LOL)' MZ세대 팬들을 위한 'T1 체크카드'를 리뉴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사진=하나은행 제공


T1 체크카드는 e스포츠의 간판이자 롤 국제대회에서 역대 최초 4회 우승을 기록한 T1의 팬들을 위해 지난 2021년 6월 출시한 상품으로, 출시 3년 만에 리뉴얼된 새 디자인을 선보였다.

개편된 카드는 세계 스포츠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10인에 이름을 올린 '페이커' 이상혁 선수 외에도 △'제우스' 최우제 △'오너' 문현준 △'구마유시' 이민형 △'케리아' 류민석으로 구성됐다.

아울러 △스타벅스 20% 적립 △영화 10% 적립 △놀이공원 50% 할인 등이 포함된 '영하나(Young Hana) 체크카드'의 기본 혜택과 △T1 오프라인 굿즈샵 최대 10% 현장 할인 등의 스페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하나은행은 카드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우선 카드 신청자 중 선착순 3000명에게 한정판 DIY 스티커를 제공한다. 아울러 이달 31일까지 하나카드를 신규 발급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틸시리즈 무선 게이밍 헤드셋 △T1 공식 굿즈 플레이어 스웨트셔츠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카드 발급 후 '주택청약종합저축'이나 'T1 우승 기원 적금'을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틸시리즈 키보드&마우스 세트 △롤 공식 굿즈 티모 모자 △커피 기프티콘도 추가 제공할 예정이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e스포츠를 응원해주는 T1 팬들의 성원에 보답코자 T1 체크카드를 리뉴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팬들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