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단 방산의 미래’ 컨셉으로 핵심 역량 직관적·창의적으로 표현
[미디어펜=박준모 기자]한화시스템은 자사의 기업 홍보 영상이 미국 ‘퀘스타 어워즈 2024’ 기업 제품 및 서비스 홍보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 퀘스타 어워즈 2024에서 금상을 수상한 한화시스템 기업 홍보 영상 이미지./사진=한화시스템 제공


한화시스템은 ‘첨단 방산의 미래’라는 컨셉과 스토리텔링을 바탕으로 핵심 역량을 비주얼화해 대중들이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영상을 제작했다. 한화시스템 측은 “국민의 안전하고 평화로운 일상을 지키는 첨단 방산 기술과 소명 의식을 창의적으로 표현했다는 점에서 호평을 받았다”고 전했다.

미국 멀콤이 주관하는 퀘스타 어워즈는 지난 33년간 영상 분야(광고, DVD, PSA, TV 콘텐츠, 사내 비디오, VNR 및 웹 링크)에서 세계적인 전통과 권위를 인정받아 왔으며, 다양한 글로벌 기업들의 홍보 영상 중 최고의 작품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올해는 200여 개 글로벌 기업에서 기업 홍보 영상을 출품했으며, 국내에서는 한화시스템이 유일하게 수상했다.

한화시스템 관계자는 “앞으로도 인류를 더 안전하고 풍요롭게 하기 위한 한화시스템의 글로벌 첨단 기술을 다양한 채널을 통해 대중과 친밀하게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박준모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