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데이터 관리 솔루션 전문 기업인 컴볼트가 Everything Channel이 주관하는 ‘Midsize Enterprise Summit West 2011 Innovation Awards’ 시상식에서 중견 기업들을 위한 최고의 솔루션과 서비스 두 부문에서 수상을 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번 수상의 주역인 컴볼트의 데이트 관리 솔루션 Simpana(이하 ‘심파나’) 소프트웨어는 오늘날 중견 기업들이 해결해야 할 각종 과제를 가장 잘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솔루션으로 최고의 평가를 받았다.
특히 과거의 레거시 시스템에서 벗어난 데이터의 혁신적인 보호와 관리에 있어서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컴볼트는 심파나 소프트웨어를 기반으로 중견 기업들로 하여금 비즈니스 프로세스 및 IT 인프라 상에서의 각종 니즈를 컴볼트만의 기술과 서비스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증가하는 데이트 량에 따라 기업들의 비용 증가에 대한 문제를 해결해 주고 있다.
또한 크리티컬한 데이터의 보호와 정보 관리 등을 전문적으로 해결해 주며, 최근 이를 위해 중견 기업용 데이터 보호 및 복구를 위한 백업 및 아카이브 소프트웨어 번들을 출시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최근 VIRAL(Virtual Infrastructure Reference Architecture Leaders) 프로그램을 발표하며, 중견 기업 고객들로 하여금 가상 인프라의 확장을 가속화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기도 하다.
데이비드 웨스트(David West) 컴볼트 마케팅 및 사업개발 부문 부사장은 “컴볼트는 오늘날 기업들이 당면한 데이트 관리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진정한 혁신 솔루션을 개발하고, 이를 통해 고객들이 내일의 혁신으로 이어갈 수 있도록 하는 것을 자사의 미션으로 간주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효율적이고 비용절감이 가능한 기술과 솔루션 공급을 위해 지속해 나갈 것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