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가구 최대 38% 할인
[미디어펜=이다빈 기자]위메프가 최근 늘어나고 있는 온라인 가구 수요를 반영해 한샘과 손잡고 오는 24일까지 사흘간 ‘공간별 베스트 가구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 /사진=위메프


이번 행사에서는 한샘의 인기 가구 상품 엄선해 최대 38% 할인 쿠폰 혜택으로 선보인다. 여기에 행사 기간 위메프 본사 1층 한샘 쇼룸을 마련해 상품 경험 기회를 제공하고 24일 단 하루 라이브방송을 펼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전한다는 목표다.

고물가에 가성비 소비가 증가하는 가운데, 위메프의 1분기 가구 카테고리 거래액은 직전 분기대비 124% 증가했다. 품목별로는 어린이/서재가구 402%, 학생/사무용 가구 149%, 침실가구 121% 등에서 세 자릿수 이상 큰 성장을 이뤘다. 특히 지난 1분기 한샘 가구를 중심으로 오프라인 쇼룸과 라이브 방송을 기획해 선보인 사흘간(02.14~02.16), 한샘 브랜드 거래액은 전월 동기 대비 5배가량 늘었다.

고객 성원에 힘입어 위메프는 한샘과 협업을 분기로 확대하고 특가 경쟁력을 강화한다. 22일부터 사흘간 2분기 한샘 특가 행사로 ’공간별 베스트 가구 기획전’을 개최하고 5월 이사·혼수 고객 위한 공간별 베스트 가구 상품을 최대 38% 할인 혜택으로 초저가 쇼핑 기회를 전한다. 

대표 상품으로 △한샘 샘키즈 수납장 1305 뉴트럴베이지(13만 원대) △아임빅 수납침대SS 일반헤드형+노뜨 매트리스(43만 원대) △한샘 MVME 프라임 노블 천연가죽 리클라이너 소파 4인(102만 원대) △클린트 어반 높이조절 리프트업 사이드테이블_60cm(13만 원대) △한샘 도노 세라믹 엣지 6인 식탁세트(슬림의자4개 포함, 71만 원대) 등이 특가다.

아울러, 위메프는 행사기간 본사 1층에 한샘 쇼룸을 열고, 오프라인 가구 경험 기회를 제공한다. 누구나 쇼룸에 방문해 대표 상품 5종의 실물 모습을 직접 확인하고 체험해 볼 수 있다. 

24일 저녁 7시 ‘한샘 막차탑승’ 라이브방송을 진행하고 공간별 인기 상품을 위메프 최대 혜택가에 소개한다. 방송 중 주방가구 구매 시 한샘 오브제 컬러 조리도구 7P 세트, 침실가구 구매 시 샘베딩 이불정리함을 각각 3명씩 추첨해 선물하고, 결제 금액 기준 ‘구매왕’으로 선정된 3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3만 원을 특별 증정하는 등 풍성한 구매 혜택을 전한다.

김승태 위메프 홈자동차실장은 "지난 1분기 고객 성원에 힘입어 인기 한샘 가구 상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특가 상품과 이벤트를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브랜드사와 협업하고 상품 구색과 할인 혜택을 강화해 고객 만족 높이는 다채로운 가구 행사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