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켓, 반팔 티셔츠, 경량 바지 등 구성
[미디어펜=이다빈 기자]프로스펙스가 무더운 도시의 여름을 피해 시원한 산을 달리는 트레일 러너들을 위한 ‘트레일러닝 아이템’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 프로스펙스 트레일 러닝 아이템 화보./사진=프로스펙스


방수 자켓과 반팔 티셔츠, 바지 등으로 구성된 이번 신제품은 러너들의 쾌적하고 안전한 러닝을 돕기 위한 뛰어난 기능성은 물론 등고선을 모티브로한 그래픽 등 힙한 고프코어 무드까지 겸비한 점이 특징이다.

먼저, ‘후디드 2.5레이어 경량 방수 트레일러닝 자켓’은 경량 소재를 적용해 매우 가볍다. 특히 봉제선에 특수 테이프를 덧대는 심실링 처리와 방수 지퍼를 적용해 방수력이 뛰어나 우천 등 갑작스러운 기후변화에 대비가 가능하다. 사계절용 제품으로 트레일러닝 이외에도 다양한 야외활동에 활용하기 좋다.

남성용 제품은 화이트, 라이트베이지, 블랙 구성이며 여성용 제품은 라이트베이지와 블랙 색상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26만9000원이다.

‘그래픽 트레일러닝 반팔 티셔츠’는 신축성과 흡습속건이 우수한 원단을 사용해 쾌적하고 가볍다. 등과 가슴 부위에는 등고선 그래픽을 넣어 포인트를 줬다. 남성용은 화이트, 브릭, 블랙 구성이며 여성용은 화이트, 옐로우, 블랙 색상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6만9000원이다.

함께 매치하기 좋은 ‘경량 우븐 트레일러닝 4부 팬츠’도 있다. 경량 우븐 소재를 적용해 가볍고 편안하다. 남성용 제품은 이너 팬티를 적용해 안정감 있는 착용감을 제공하며 수납공간이 많아 활용도가 높다. 여성용 제품은 허리벨트 내장형 제품으로 손쉽게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으며 조직감이 느껴지는 소재를 사용하고 등고선 그래픽으로 디자인적 요소를 더했다. 남성용, 여성용 모두 올리브, 브릭, 블랙 세 가지 색상이 있으며 가격은 8만9000원이다.

또 러닝 활동에 적합한 모자, 백팩 등 용품도 다양하게 선보였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자연을 벗삼아 달리는 트레일러닝이 대중화되면서 기술력과 전문성을 갖춘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며 “일명 ‘트런템’으로 불리는 프로스펙스 러닝 아이템이 시원하고 안전한 트레일러닝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