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섬머 샌들 3종, 빈폴키즈 트래블라인, F&F 디스커버리 키즈 아웃도어 컬렉션 등
[미디어펜=이다빈 기자]패션업계가 이른 여름방학 준비에 나선다. 본격적인 여름이 오기 전에 키즈 패션 카테고리의 라인업을 강화하고 아이들이 여가를 즐기기에 좋은 활동성 좋은 신제품을 내놓고 있다.

   
▲ 블랙야크 키즈 섬머 샌들 3종 화보./사진=블랙야크


1일 업계에 따르면 블랙야크 키즈는 우수한 착화감을 제공하는 다양한 기능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고루 갖춘 시원한 섬머 샌들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여름 샌들 3종은 무더운 한여름까지 신을 수 있도록 통기성을 고려한 디자인 및 소재가 눈에 띈다. 제품별로 우수한 접지력과 간편한 탈착 등 기능성을 갖추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스쿨룩부터 물놀이, 야외 나들이 등 다양한 상황에서 편안하고 쾌적하게 신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투웨이(2-Way) 샌들 ‘페리’는 벨크로 타입으로, 캐주얼한 무드의 컬러 조화와 편안한 쿠셔닝이 특징이다. 뒤꿈치쪽 벨크로에는 발목 아래 여린 피부를 보호해주는 쿠션이 덧대어져 있어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남녀공용 제품이며 베이지, 라벤더, 범용적인 블랙 색상이 있다.

‘제스터 메쉬’는 신발 밑창에 아웃도어 환경에 최적화된 루프 그립 아웃솔을 적용해 미끄러지지 않도록 돕고, 우수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고무 소재의 토캡은 돌멩이, 나뭇가지 등으로부터 발가락을 보호해 안전한 보행이 가능하도록 해주며, 갑피 전체에 메쉬 소재를 적용해 발에 땀이 차도 쾌적하게 신기 좋다. 발등 전체를 덮는 유니크한 디자인의 벨크로 타입으로 블랙과 옐로우, 블루 제품 구성이다.

‘루나’는 발등이 노출된 메리제인 스타일의 하이브리드 샌들이다. 발레코어 무드의 샌들과 스니커즈의 결합형 아이템으로, 메리제인 특유의 소녀 감성을 놓치지 않으면서도 갑피에 메쉬 소재를 적용해 통기성을 갖췄다. 보아 다이얼 타입으로 발의 모양에 따라 세밀한 조절이 가능해 더욱 편안하게 신고 벗을 수 있고, 샌들 안창에는 항균과 탈취 기능을 갖춘 이노맥스 소재를 사용했다. 블랙과 핑크가 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키즈는 이상기후 현상으로 기록적인 폭염이 예상되는 올 여름을 겨냥해 즐겁고 상쾌한 여행을 만들어 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트래블 라인을 내놨다.

   
▲ 빈폴키즈 트래블 라인./사진=삼성물산 패션


특히 땀 배출이 용이하고 청량한 촉감의 소재, 편안한 핏, 레이어드 스타일 등을 중심으로 상품을 구성했다. 스트라이프 반소매 집업, 민소매 티셔츠, 반바지로 구성한 바캉스 상하 3세트가 대표적이다. 편안한 핏으로 출시돼 성별 구분없이 착용 가능하고, 날씨에 따라 레이어드 스타일링으로 활용할 수 있다.

또 시어서커 깅엄체크 민소매 원피스와 미니 헤어 스크런치 세트와 냉장고 카디건은 사랑스럽고 스타일리시한 여행룩으로 안성맞춤이다. V라인의 프릴 목깃 디자인이 여성스러운 느낌을 더한다.

빈폴키즈는 편한 착용감의 반소매 셋업에 귀여움을 한줌 더한 빙키 모노그램 여아 상하세트를 선보였다. 귀여운 빙키 아트워크와 모노그램 포인트를 넣은 치마바지를 매칭해 클래식한 감성을 유지하면서도 편안함도 놓치지 않았다.

갑작스런 기온 하강에 건강을 보호하고, 패션센스까지 챙기는 바람막이 셋업 스타일을 제안했다. 한줌 바람막이 점퍼와 함께 귀여운 곰돌이 로고 티셔츠, 모노그램 디자인 반바지를 조합할 수 있다. 테리 후드형 판초는 물놀이 전후에 수영복이나 래시가드 위에 편하게 걸칠 수 있다. 모자를 활용해 햇빛을 차단하거나 테리 소재가 물기를 흡수해 체온 유지를 돕는다.

F&F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키즈 썸머 아웃도어 컬렉션’을 공개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선보이는 ‘키즈 썸머 아웃도어 컬렉션’은 한 여름에도 프레시벤트 냉감 기능성 소재로 시원하게 착용 가능한 우븐 셋업과 반팔 티셔츠, 다양한 스타일의 래쉬가드 제품 등으로 구성, 리틀 디스커버러들의 생동감 넘치는 여름 모험과 여정을 담아냈다.

키즈 우븐 셋업은 신축성이 우수하면서도 한 여름에도 시원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냉감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에게 편안한 활동성을 제공한다. 활기찬 아이들의 하루를 함께하며 언제 어디서나 입기 좋은 셋업 스타일로 취향에 딱 맞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다채로운 색상이 준비됐다.

프리미엄 기능성 냉감소재를 사용해 쾌적하고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프레시벤트 냉감 반팔 티셔츠는 앞면 로고와 뒷면 아웃도어 라이프 그래픽 포인트로 트렌디함을 살렸다. 넥 라인에는 텐션과 복원력이 우수한 립 원단과 더블 스티치 봉제기법을 적용하여 늘어짐을 최소화했으며 활동 시 편안하고 여유로운 세미오버 핏을 자랑한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