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가 선보이는 초간편 게임 서비스 ‘네이버 플레이넷’이 캐주얼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의 유저를 대상으로 가수 겸 영화배우 박재범과 함께하는 영화 ‘Mr.아이돌’ 시사회 이벤트를 실시한다.
‘테일즈런너’는 동화속을 달린다는 컨셉의 캐주얼 레이싱 게임으로 귀엽고 친근감 있는 캐릭터와 동화 일러스트레이션 작가의 그림을 통한 그래픽이 돋보이며, 최근 신규 보스맵 추가 등의 업데이트를 통해 특히 10~20대의 젊은 유저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이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네이버 플레이넷’을 통해 ‘테일즈런너’의 신규 캐릭터를 생성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명에게총 100장의 영화 ‘Mr.아이돌’의 시사회 초대권을 증정하며, 전원에게 게임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테일즈런너’에서 1만원 이상 아이템을 구매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1인 2매씩의 시사회 초대권을 증정하며, 이 중 1명에게는 영화 ‘Mr.아이돌’에 출연하는 박재범의 옆자리에서 함께 시사회를 관람할 수 있는 기회도 부여한다.
영화 ‘Mr.아이돌’은 ‘바르게 살자’에 이은 라희찬 감독의 두 번째 작품으로 박재범을 비롯하여 지현우, 박예진, 김수로 등이 출연하며, 새로운 아이돌 그룹이 살벌한 가요계에 뛰어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이다.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플레이넷’의 공식 홈페이지(http://playnet.naver.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시사회는 25일 오후 8시에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