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7일까지 와우회원 대상 전국 40여개 숙소 최저가 5만 원대부터 선봬
[미디어펜=이다빈 기자]쿠팡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가성비 호텔 최저가 챌린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 /사진=쿠팡 제공


쿠팡은 오는 7월 7일까지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전국 40여 개 숙소를 최저가 5만 원대부터 선보이며 업계 최저가 수준으로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고물가 시대 고객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기획됐다.

프로모션 대상 숙소는 서울부터 경기, 강원, 제주까지 전국 주요 관광지에 분포되어 있다.

서울 인근에서는 △주요 관광명소와 인접한 도시형 레지던스 서머셋팰리스 서울(11만 원대) △도심에서 40분 거리의 가평 파로티아 워터하우스(11만 원대) △수려한 자연경관의 강화 엘리야리조트(17만 원대)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여름철 해변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강원 E7 양양 죽도(6만 원대), 해운대 영무파라드 호텔(6만 원대), 부산 남포 코티스 더 그라운드(5만 원대) 등도 마련했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가성비 호텔 최저가 챌린지'는 고객들에게 여름 휴가의 즐거움을 선사하면서도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쿠팡은 고객의 일상에 특별한 가치를 더하는 여행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행사 페이지는 쿠팡 앱에서 ‘가성비 호텔’ ‘최저가 챌린지’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