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그룹 god(지오디) 멤버 손호영, 김태우가 단독 콘서트 '챕터 0(CHAPTER 0)' 공동 디렉터로 나선다. 

god는 지난 28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한 라이브 방송에서 오는 9월 27일부터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케이스포돔(KSPO DOME)에서 열리는 단독 콘서트에 관한 이야기를 전했다. 

   
▲ 사진=아이오케이 제공


god는 현재 'KCON LA 2024' 완전체 출연을 위해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 머무르고 있다. 이들은 다가올 단독 콘서트의 특별한 점에 대해 "기존 공연보다 더욱 어려운 시도들을 하게 됐다. 팬 분들이 가장 좋아해주신 게 이번 공연은 팀 이름을 따서 만들어진 특별한 무대에서 진행된다. 다양하게 모든 각도에서 저희를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고 밝혔다.

손호영과 김태우는 단독 콘서트 공동 디렉터로 나서 보다 특별한 공연을 만드는 데 일조한다. 

김태우는 "형들이 항상 '저와 호영이 형이 같이 하면 무서울 게 없다'며 함께 무대를 만드는 것을 바랐는데 이번 공연에서 저희가 힘을 합치게 됐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퀄리티의 공연을 여러분들께 선보일 수 있을 것"이라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god의 단독 콘서트 '챕터 0'는 팬들이 만나 이루는 '교집합', 25주년을 넘어 새로운 이야기를 써 내려갈 약속을 '무한대'로 표현한 공연이다. 처음으로 360도 무대를 예고했다. 

29일 0시 god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챕터 0' ID 영상에는 블랙 수트로 세련된 무드를 자랑하는 god의 모습이 담겼다. 멤버들은 하트 제스처로 팬들에 대한 사랑을 표현했다. 

한편, god 단독 콘서트 '챕터 0' 예매는 온라인 예매처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진행된다. 30~31일 오후 7시에 선예매와 일반 예매가 순차 진행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