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채로운 컬러와 디자인으로 선봬
[미디어펜=이다빈 기자]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가 더보이즈 주연과 함께한 2024 FW 푸퍼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동시에 공개한 화보는 'EXPLORE WITH JUYEON'이라는 콘셉트로 혹한의 환경에서도 푸퍼 스타일링을 감각적으로 소화해낸 주연의 모습을 담았다.

   
▲ 이랜드 스파오, 더보이즈 주연과 함께한 24FW 푸퍼 컬렉션 화보컷./사진=이랜드월드 제공


이번 컬렉션은 △베이직 푸퍼 △라이트자켓 △패딩조끼 △글로시 푸퍼 △롱다운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베스트셀러인 ‘베이직 푸퍼’부터 실내외에서 유용하게 활용 가능한 ‘라이트자켓’, 올해 더욱 내구성을 높인 ‘패딩조끼’와 함께 광택감이 돋보이는 ‘글로시 푸퍼’ 및 3 레이어 다운백으로 설계한 ‘롱다운’까지 다채롭게 선보인다. 3 레이어 다운백은 박음선 안쪽에 테이핑 작업을 추가해 충전재 이탈을 막아준다.

스파오는 올해 푸퍼 아이템들의 컬러, 실루엣 등 디테일을 강화하면서도 털 빠짐을 최소화하고 더 가벼운 소재와 충전재를 활용해 기능성과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스파오의 푸퍼 컬렉션은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누적 200만 장 판매된 인기 상품”이라며 “남녀노소 모든 고객이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으니 올해에는 스파오의 푸퍼와 함께 가장 트렌디한 겨울 스타일을 연출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스파오는 이번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스파오 공식 홈페이지와 무신사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얼리버드 할인을 제공하며,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으로 주연의 포토카드 3종을 랜덤 배송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