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가수 김우진이 글로벌 공식 팬클럽 '컵스(CUBS)' 1기를 모집한다.

소속사 KMR 측은 1일 오후 2시 글로벌 팬 커머스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김우진 공식 팬클럽 컵스 멤버십 1기(KIM WOOJIN OFFICIAL FANCLUB CUBS 1st MEMBERSHIP) 모집을 시작했다. 

   
▲ 사진=KMR 제공


'컵스'는 곰 등의 새끼를 의미하는 영어 단어 'Cub'의 복수형으로, 아기 곰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평소 김우진이 곰과 관련된 별명이 많은 만큼 팬들이 먼저 스스로를 'CUBS'로 칭하기 시작한 것에 착안, 지난 2021년 3월 공식 팬덤명으로 채택된 바 있다.

'컵스' 1기 모집은 8월 1일부터 9월 1일까지 김우진 위버스 커뮤니티를 통해 진행된다. 1기에게는 모바일 카드를 비롯해 김우진이 온·오프라인 특별 이벤트 및 공개 방송 시 우선 참여 기회 등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김우진 위버스 커뮤니티를 통해서는 멤버십 전용 콘텐츠도 열람할 수 있다.

김우진은 데뷔 3주년(8월 5일)을 앞두고 '컵스' 1기를 모집하는 만큼 데뷔일과 생일 등 기념일에 맞춰 N번째 가입자 총 8명에게 미공개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한다. 김우진은 언제나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는 팬들과 친밀하게 교감하며 고마움을 전한다.

한편, 김우진은 오는 9월 14일 멕시코 멕시코시티, 9월 17일 몬테레이에서 라틴아메리카 투어 '김우진 : 아이 라이크 더 웨이 인 라틴 아메리카(KIM WOOJIN : I LIKE THE WAY in Latin America)'를 순차적으로 개최하며 본격 글로벌 행보에 돌입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