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쇼챔피언'이 '2024 여수 썸머 페스티벌 Y with 쇼챔피언' 특집을 진행한다.

28일 오후 6시 생방송되는 MBC M '쇼챔피언'에서는 여수세계박람회장 일대에 위치한 여수 엑스포 스카이타워 해안가 특설무대에서 바다처럼 시원하고 낭만적인 무대들을 공개한다.

먼저, 청량 섹시로 돌아온 SF9과 올드 힙합으로 변신한 NMIXX(엔믹스)의 컴백 무대가 기다리고 있다. SF9은 상대의 행복을 바라는 타이틀곡 'Don’t Worry, Be Happy'를 선보이며 경쾌하면서도 역동적인 퍼포먼스로 서머킹 면모를 톡톡히 보여줄 예정이다. 이어 별나고 독특한 존재인 별들의 이야기를 담은 NMIXX의 무대도 펼쳐진다. NMIXX는 애틋한 감성을 담은 수록곡 'Love Is Lonely'와 NMIXX 고유의 믹스팝을 담아낸 타이틀곡 '별별별'(See that?) 무대로 톡톡 튀는 색다른 모습을 예고한다.

또한 SF9, NMIXX는 컴백 인터뷰 ‘나!왔어’ 코너에 출연해 이번 신보에 관해 글로벌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 사진=MBC M '쇼챔피언'


더운 여름을 더 핫하게 만들어줄 서머퀸들의 무대도 준비돼 있다. 먼저, 권은비가 여름의 열기와 어울리는 곡 'SABOTAGE'를 비롯해, 대체 불가한 서머퀸의 탄생을 알린 'Underwater' 무대로 '쇼챔피언'을 뜨겁게 물들인다. 이어 이채연이 열정적인 퍼포먼스를 떠올리게 하는 'Summer Heat'와 함께 이별의 양면성을 노래하는 'Don’t'를 선보인다.

'쇼챔피언' MC들의 특별한 무대도 펼쳐진다. 먼저 EPEX(이펙스)는 '청춘에게'(Youth2Youth)와 '여우가 시집가는 날' 무대를 통해 청춘을 향한 메시지를 전한다. 또한 Xdinary Heroes(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어리고 부끄럽고 바보 같은' 무대와 새로운 디지털 싱글 앨범의 'Save me'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MC 스테이지를 장식한다.

이어 솔로 아티스트들의 감성 스테이지를 확인할 수 있다. HYNN(박혜원)은 식어버린 연인의 마음을 시든 꽃에 비유한 '시든 꽃에 물을 주듯’과 청량한 응원가 ‘오늘도 응원할게'를 통해 HYNN만의 바이브를 선보인다. 또한 우디(Woody)는 독보적인 음색으로 따스한 위로를 전하는 '혹시 세상에 혼자 남겨진 것 같다면'과 '사막에서 꽃을 피우듯' 무대로 여수에 특별한 감성을 선물한다.

트렌드의 대명사 댄스 크루 BEBE의 스페셜 스테이지도 기다리고 있다. BEBE는 2000년대 히트곡 'Fire'(원곡 : 2NE1)와 '미쳐'(원곡 : 포미닛)를 그들만의 색깔로 재해석하여 걸크러시 넘치는 BEBE만의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외에도 DRIPPIN, YOUNG POSSE(영파씨)의 컴백 무대와 cignature(시그니처), H1-KEY(하이키), LUN8(루네이트), tripleS, 라잇썸(LIGHTSUM), 수진, 하성운의 무대까지 '쇼챔피언'과 함께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