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댄서 아이키가 1136회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의 '황금손'으로 출연한다.

아이키는 2019년 미국 NBC 댄스 오디션 프로그램 '월드 오브 댄스'(World Of Dance) 시즌3에 참가해 한국인 최초로 최종 TOP4를 차지하며 월드 클래스 댄서로 떠올랐다. 이후 MBC '놀면 뭐하니?'의 프로젝트 그룹 환불원정대의 타이틀곡 'DON’T TOUCH ME'의 안무를 맡아 존재감을 각인시켰고, Mnet 댄스 경연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크루 훅(HOOK)의 리더로 출연해 준우승하며 댄스 셀럽으로 확실히 자리매김했다.

방송가 대세 댄서로 우뚝 선 아이키는 선행에도 앞장서고 있다. 불우한 환경에 처한 전 세계 소녀들을 격려하고자 기획된 챌린지에 참가해 재능기부로 안무를 창작하고, 나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캠페인에도 참여했다. 또한 크리스마스를 맞아 치료제가 없는 희귀질환 아동·청소년들을 위해 성금을 기부하고, 취약계층 아동을 대상으로 난방용품 후원에 도움이 되는 투표 참여를 독려하는 등 따뜻한 나눔 행보를 지속하며 화제를 모았다.

로또 '황금손' 출연을 앞두고 아이키는 "받는 것보다 더 행복한 것이 나눔이라고 생각한다. 어렸을 때는 받는 게 마냥 좋았는데, 이제는 나눌 때가 더 행복하다. 이게 성숙해지는 과정이라고 생각한다"며 나눔을 독려하는 메시지를 전했다.
 

   
▲ 댄서 아이키가 1136회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의 '황금손'으로 출연한다. /사진=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는 매주 좋은 활동으로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인물을 '황금손'으로 초대해 로또 복권 추첨을 진행하고 있으며 복권기금이 지원되는 다양한 공익사업과 복지사업을 소개해 복권기금의 순기능을 알리고 있다.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와 아이키의 행복한 만남은 오늘(7일) 오후 8시 35분에 생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