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정재영 기자] 아산시가 주최하고 아산문화재단이 주관하는 제2회 대한민국 ‘코미디 핫 페스티벌’이 참신한 기획과 풍성한 아이템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있다.
아산 코미디 핫 페스티벌은 "웃음"이라는 큰 주제 아래 매년 새로운 부제로 이루어지며, 2015년 의 부제는 "with social media"로 선정됐다. 대한민국 최초로 축제 현장의 개그공연을 아프리카TV생중계를 통해 다양한 방식으로 만날 수 있다. 또, 개그맨 출신의 인기 BJ최군과 서윤이 축제 현장을 생중계함으로써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대한민국 코미디핫페스티벌’은 방송에서만 볼 수 있었던 유명 개그맨들을 좀 더 가까이서 만나고 함께 웃을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만들겠다는 취지로 시작됐다.
오나미, 안소미, 송준근, 이동윤, 노우진, 이상호, 이상민, 송필근 등 KBS개그콘서트의 인기개그맨들 20여명은 올 가을 관객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준비에 한창이다. 특히 대한민국 코미디를 주름 잡았던 남보원, 최양락, 엄용수, 김학래, 이영재 등의 원로코미디언과 신세대 코미디를 이끌어 갈 신인개그공연팀 등80여명의 선후배 코미디언들이 함께 참여해 명실상부한 최고의 웃음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이번 코미디핫페스티벌은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 역시 풍성하다. 안소미, 이상호, 이상민이 직접 선보이는 디제잉파티와 코믹분장퍼레이드쇼 등의 다채로운 공연행사와 주변 관광업체들이 함께하는 관객참여 이벤트. 그리고 다양한 먹거리들이 준비되어 있다.
이외에도 파라다이스도고 온천, 옹기체험관, 아산레일바이크, 세계꽃식물원 등의 관광 컨텐츠를 함께 즐길 수 있어 주말 나들이를 고심하는 이들에게 탁월한 선택이 될 전망이다.
아산시가 주최하고 아산문화재단이 주관하는 제2회 대한민국코미디핫페스티벌은 국내 최고의 코미디전문매니지먼트사인 쇼타임엔터테인먼트(㈜코콤앤티)가 함께 진행하며, 10월23일~24일 양일간 아산시 도고면 파라다이스 도고 온천 내 잔디광장에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