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지호 기자] 다날의 프랜차이즈 커피전문 브랜드 달콤커피(dal.komm COFFEE)가 커피와 와플비스킷이 조화를 이룬 가을향기 가득한 신메뉴 '플랫(Flat)시리즈'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플랫시리즈는 '평평한', '납작한'의 뜻으로 음료 위에 올라가는 와플 비스킷과 브레드의 얇은 도우에서 착안했으며, 음악 카페라는 컨셉을 어필하기 위해 음표 기호인 '♭(Flat)'의 뜻도 담고 있다. 플랫 시리즈는 달콤커피의 '큐브(Cube)', '허니(Honey)', '웰케셔(Welchesher)' 등의 인기 시리즈 의 뒤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달콤커피의 '플랫시리즈'는 '환상의 커플'이라는 컨셉으로 커피 및 음료에 와플비스킷이 포함된 음료 4종과 이태리 캐주얼 브런치 컨셉의 브레드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플랫아메리카노, 플랫라떼, 플랫티라떼 블루베리 루이보스, 플랫티라떼 페퍼민트 루이보스 등 4종으로 이루어진 음료는 연유베이스에 은은하고 부드러운 달콤함이 특징이다. 브런치로 즐길 수 있는 브레드 2종은 신선한 자몽과 시금치로 건강한 맛을 낸 자몽&시금치 플랫브레드, 그리고 고르곤졸라와 모짜렐라 치즈가 듬뿍담긴 고르곤졸라 플랫브레드 2종으로 구성, 16일부터 달콤커피 전 매장에서 출시된다.
달콤커피는 새로운 캐주얼 브런치 메뉴 출시를 통해 음료와 함께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커피전문점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높여나간다는 계획이다. 신메뉴 '플랫시리즈'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www.dalkomm.com) 또는 페이스북 (www.facebook.com/dalkommcoffee)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