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다빈 기자]JTI코리아는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플룸(Ploom)’이 ‘2025 KCAB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 궐련형 전자담배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
 |
|
▲ JTI코리아 플룸./사진=JTI코리아 제공 |
올해로 9회 차를 맞은 ‘KCAB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전 산업군에 걸쳐 소비자의 권익을 증진하고 소비자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은 기업을 발굴해 알리기 위한 목적으로 제정됐다. 브랜드 차별화, 선호도, 만족도, 소통지수의 네 가지 항목에 대한 전문가 평가와 소비자 평가를 종합해 부문별로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한다.
이번 시상에서 ‘궐련형 전자담배’ 부문 대상을 수상한 ‘플룸’은 오늘날의 성인 흡연자와 궐련 외 대안을 찾는 성인 소비자의 요구에 부응하여 탄생한 JTI의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다. 최신형 디바이스인 ‘플룸 X 어드밴스드’는 지난해 11월 국내에 출시돼 혁신적인 기술과 디자인으로 성인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최적의 가열 온도를 유지해 에너지 효율성과 배터리 지속 시간을 높여주는 ‘히트플로우(Heatflow)’ 기술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디바이스 사용 시 한 세션 당 5분 동안 횟수 제한 없이 흡입할 수 있으며, 최대 3개의 스틱을 연속 사용 가능한 점이 주요 차별점으로 꼽혔다.
또한 4가지 색상(슬레이트 그레이, 네이비 블루, 블랙, 실버)으로 출시된 디바이스와 다양한 타입의 액세서리를 통해 성인 소비자가 취향에 맞춰 기기를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플룸 X 어드밴스드’ 디바이스는 플룸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쿠팡 등 오픈마켓에서도 구입 가능하며, 액세서리는 플룸 공식 홈페이지에서 단독으로 선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연구에 따르면 ‘플룸 X 어드밴스드’는 세계보건기구(WHO)에서 지정한 담배 연기 내 9가지 독성 물질을 평균 90~95% 감소시키는 것은 물론, 담배 냄새를 저감하고 치아 착색을 줄이는 등 성인 소비자들에게 만족감을 제공하고 있다.
JTI코리아 관계자는 “플룸이 2025 KCAB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것은 소비자와 전문가 모두에게 인정받은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성인 소비자들이 플룸을 통해 만족스러운 순간을 경험할 수 있도록 브랜드 경쟁력과 혁신성을 높여 나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다른기사보기